함께하는 한숲,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과 함께 연말 맞이 ‘효 잔치 봉사활동’ 진행
함께하는 한숲,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과 함께 연말 맞이 ‘효 잔치 봉사활동’ 진행
  • 김용수 인턴기자
  • 승인 2025.12.10 11:1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이 경로무료급식소 ‘따뜻한 밥상’에서 봉사활동을 했다

[스타인뉴스 김용수 인턴기자]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과 함께 경로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‘따뜻한 효(孝) 잔치 봉사활동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.

이번 효 잔치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함께 정서적 교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. 특히 태광네트웍정보는 2018년부터 꾸준히 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지속성을 실천해오고 있다.

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평소보다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식을 직접 조리했다. 임직원들은 능숙한 솜씨로 재료를 다듬고 조리하며,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을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배식했다.

봉사자들은 식사를 마칠 때까지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.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 덕분에 경로무료급식소를 찾은 어르신 140여 명은 든든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

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은 “2018년부터 변함없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에 힘써주시는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”며 “기업의 꾸준한 관심과 봉사가 어르신들의 고독감을 해소하고 건강한 노년을 지원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”고 전했다.

태광네트웍정보는 지속 가능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, 기업의 사회적 책임(ESG)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있다.

한편 함께하는 한숲(Together Hansup)은 종합사회복지관 운영, 아동보호 전문기관 및 지역아동센터 지원, 경로무료급식소 운영, 결식 예방 지원,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, 장학사업, 환경개선사업,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및 연계 사업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.

관련기사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